Choi Somi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Choi SomiInstagram)「공동구매 #글랜더 #glander  여러분 드디어 저의 첫 다이어트 인생템 '마이 리즈 다이어트' 공동구매 일정이 나왔어요 5/10(월)-5/12(수) 3일간 최저가로 오픈합니다! 스토리에 올릴 때마다 놀랄 만큼 문의 주시고 만족하시는 후기도 계속 보내주셔서 더 용기를 얻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저의 식욕 때문에 먹는 행복은 절대 포기 못해요.. 그래서 저는 무리하고 스트레스 받는 체중 감량에 집중하기보다 느리더라도 먹고 싶은 것 먹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길 바랐고 마이 리즈 다이어트가 바로 제가 원하는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아이랍니다🤍  🏷 사진을 넘겨서 영상 속 저의 옆구리 변화를 확인해 주세요  🌼마이 리즈 다이어트로 정착한 이유 ✔️point 1. 꽤 오랜 시간 다양한 가르시니아&효소를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 먹었지만 이렇다 할 효과가 한 번도 없었는데 처음으로 효과를! 그것도 단기간에! 이 점만 해도 저에겐 가장 큰 이유!  ✔️point 2. 하루 2포로 1석 3조 효과! 식약처 인정받은 3중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맛있게 먹은 음식이 지방으로 쌓이기 전에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으로 탄수화물 더블 컷 알로에전잎으로 속 편하게 쾌변   ✔️point 3. 섭취가 초간단! 하루 2번 / 식후 1포 / 물 1잔이면 끝. 1포씩 개별 포장이라 가방, 주머니에 쏙 넣고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요.  ✔️point 4. 안전한 원료, 신뢰 가는 브랜드!  내 몸이 섭취하는 식품이니만큼 제품의 안정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식품 전문 기업인 JW 생활건강에서 개발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몸에 억지로 무리를 줘서 괴롭게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며  빠지는 다이어트나 쫄쫄 굶어서 요요가 오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잡아주는 똑똑한 보조제, 마이 리즈 다이어트로 올여름 뿌셔보자구요 :) 5월 10일 오픈 전까지 열심히 알려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5月3日 20時50分 - cxxsomi

Choi Somiのインスタグラム(cxxsomi) - 5月3日 20時50分


공동구매
#글랜더 #glander

여러분 드디어 저의 첫 다이어트 인생템
'마이 리즈 다이어트' 공동구매 일정이 나왔어요
5/10(월)-5/12(수) 3일간 최저가로 오픈합니다!
스토리에 올릴 때마다 놀랄 만큼 문의 주시고
만족하시는 후기도 계속 보내주셔서
더 용기를 얻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저의 식욕 때문에
먹는 행복은 절대 포기 못해요..
그래서 저는 무리하고 스트레스 받는 체중 감량에
집중하기보다 느리더라도 먹고 싶은 것 먹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길 바랐고
마이 리즈 다이어트가 바로 제가 원하는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아이랍니다🤍

🏷 사진을 넘겨서
영상 속 저의 옆구리 변화를 확인해 주세요

🌼마이 리즈 다이어트로 정착한 이유
✔️point 1. 꽤 오랜 시간 다양한 가르시니아&효소를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 먹었지만 이렇다 할 효과가 한 번도 없었는데 처음으로 효과를! 그것도 단기간에! 이 점만 해도 저에겐 가장 큰 이유!

✔️point 2. 하루 2포로 1석 3조 효과!
식약처 인정받은 3중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맛있게 먹은 음식이 지방으로 쌓이기 전에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으로 탄수화물 더블 컷
알로에전잎으로 속 편하게 쾌변

✔️point 3. 섭취가 초간단!
하루 2번 / 식후 1포 / 물 1잔이면 끝. 1포씩 개별 포장이라 가방, 주머니에 쏙 넣고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요.

✔️point 4. 안전한 원료, 신뢰 가는 브랜드!
내 몸이 섭취하는 식품이니만큼 제품의 안정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식품 전문 기업인 JW 생활건강에서 개발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몸에 억지로 무리를 줘서 괴롭게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며
빠지는 다이어트나 쫄쫄 굶어서 요요가 오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잡아주는 똑똑한 보조제,
마이 리즈 다이어트로 올여름 뿌셔보자구요 :)
5월 10일 오픈 전까지 열심히 알려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4,441

131

2021/5/3

Choi Somi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