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MOO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SONAMOOInstagram)「안녕하세요. 소나무 디애나입니다. 소나무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소나무 디애나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2021년 9월을 기점으로 소나무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돼서 죄송합니다.   연습생 생활부터 소나무 데뷔 이후까지 늘 걱정과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솔방울의 응원 덕분에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은 든든한 버팀목이자 성장의 원동력이었습니다. 과분하게 받은 사랑에 미처 보답하지 못한 채로 소나무 활동을 종료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이제는 소나무와 작별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고, 함께했던 시간들을 추억 속에 묻으려니 여러 감정이 드는 것 같아요. 소중했던 순간들 모두 항상 가슴에 새기고 기억하겠습니다.   현재는 여러가지 일들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일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염치 불고하고 제가 가는 새로운 길에도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귀한 시간을 소나무와 함께해주셔서 그리고 그 시간동안 소나무와 소나무 디애나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좋은 소식이 생기는대로 인사 드리겠습니다.」9月13日 13時48分 - sonamoo_insta

SONAMOOのインスタグラム(sonamoo_insta) - 9月13日 13時48分


안녕하세요. 소나무 디애나입니다. 소나무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소나무 디애나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2021년 9월을 기점으로 소나무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돼서 죄송합니다.

연습생 생활부터 소나무 데뷔 이후까지 늘 걱정과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솔방울의 응원 덕분에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은 든든한 버팀목이자 성장의 원동력이었습니다. 과분하게 받은 사랑에 미처 보답하지 못한 채로 소나무 활동을 종료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이제는 소나무와 작별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고, 함께했던 시간들을 추억 속에 묻으려니 여러 감정이 드는 것 같아요. 소중했던 순간들 모두 항상 가슴에 새기고 기억하겠습니다.

현재는 여러가지 일들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일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염치 불고하고 제가 가는 새로운 길에도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귀한 시간을 소나무와 함께해주셔서 그리고 그 시간동안 소나무와 소나무 디애나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좋은 소식이 생기는대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877

248

2021/9/13

SONA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SONAMOO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