ソン・ファミ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ソン・ファミンInstagram)「드디어 내일 저녁 8시에 오르막 상시판매가 시작됩니다! 🍏  그동안 2주 기다리면서 날짜 맞춰 구매하느라 힘들었죠 불편했을텐데 늘 고맙습니다-  이번에 상시오픈 하면서 리뉴얼 된 부분들 있으니 글 읽어봐주세요!   1. 떡  오르막만의 최대 장점은 말캉쫀득한 떡 식감이였는데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살짝 굳는다, 조리하면 떡이 터진다 라는 의견이 있었어요.  떡이 터지는건 냉동고를 여닫으면서 생기는 온도차에 수분이 날아가면서 생기는 냉동떡의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요.   하지만! 이번 리뉴얼로  ✔️떡 갈라짐 현상을 거의 없애고,  ✔️시간이 지나도 떡이 덜 굳고  ✔️소스가 더 잘 베이도록  개발했어요!  기존 떡도 식감이 좋았지만,  이번 떡은 정말 자신있기 때문에 식감을 음미하면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기존에는 일자떡 이였는데 모양이 사선떡으로 바꼈어요.  이건 그냥 제가 사선떡을 좋아해서 바꿔봤습니다..  *팬 조리보단 냄비조리를 더 추천합니다 그래야 더 말캉쫄깃해져요  2. 패키지  기존에는 종이박스 패키지였는데 냉동고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비닐로 제작했습니다.  뒷면에 조리법이 적혀있고, 방수비닐이니 편하게 냉동실에 수납해주세요!  양이 많아 남기셨던 분들은 반씩 소분해놓고 비닐에 다시 넣어 밀봉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3. 야끼만두 🥟 이제 야끼만두도 추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8개입)  *떡볶이 3개이상 주문하시면 야끼만두가 서비스로 나갑니다!  4. 그 외  가격변동은 없습니다. 앞으로 더 맛있고 합리적인 떡볶이 만들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5. 아 그리고 이번에 제주도 사시는 분들도 주문가능합니다-!💛」12月4日 20時39分 - hwa.min

ソン・ファミンのインスタグラム(hwa.min) - 12月4日 20時39分


드디어 내일 저녁 8시에 오르막 상시판매가 시작됩니다! 🍏

그동안 2주 기다리면서 날짜 맞춰 구매하느라 힘들었죠
불편했을텐데 늘 고맙습니다-

이번에 상시오픈 하면서 리뉴얼 된 부분들 있으니 글 읽어봐주세요!

1. 떡
오르막만의 최대 장점은 말캉쫀득한 떡 식감이였는데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살짝 굳는다, 조리하면 떡이 터진다 라는 의견이 있었어요.

떡이 터지는건 냉동고를 여닫으면서 생기는 온도차에 수분이 날아가면서 생기는 냉동떡의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요.

하지만! 이번 리뉴얼로

✔️떡 갈라짐 현상을 거의 없애고,
✔️시간이 지나도 떡이 덜 굳고
✔️소스가 더 잘 베이도록
개발했어요!

기존 떡도 식감이 좋았지만,
이번 떡은 정말 자신있기 때문에 식감을 음미하면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기존에는 일자떡 이였는데 모양이 사선떡으로 바꼈어요.

이건 그냥 제가 사선떡을 좋아해서 바꿔봤습니다..

*팬 조리보단 냄비조리를 더 추천합니다 그래야 더 말캉쫄깃해져요

2. 패키지
기존에는 종이박스 패키지였는데 냉동고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비닐로 제작했습니다.

뒷면에 조리법이 적혀있고, 방수비닐이니 편하게 냉동실에 수납해주세요!

양이 많아 남기셨던 분들은 반씩 소분해놓고 비닐에 다시 넣어 밀봉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3. 야끼만두 🥟
이제 야끼만두도 추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8개입)
*떡볶이 3개이상 주문하시면 야끼만두가 서비스로 나갑니다!

4. 그 외
가격변동은 없습니다. 앞으로 더 맛있고 합리적인 떡볶이 만들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5. 아 그리고 이번에 제주도 사시는 분들도 주문가능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581

125

2021/12/4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ソン・ファミ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ソン・ファミ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