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ェ・ガンヒのインスタグラム(gangjjang337) - 7月23日 15時48分


[HALRIE K X CHOIKANGHEE X OHBOY!]

BLUE PLAN (FOR BLUE PLANET)

inspired by 최강희, 오보이! 기획, 할리케이 디자인과 제작 업사이클 프로젝트

환경을 생각하는 배우 최강희와 오보이!, 업사이클 가방 브랜드 할리케이가 함께 버려지거나 입지 않는 데님으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만들어 판매수익금을 기부하는 업사이클 프로젝트 블루플랜을 진행합니다.

수차례의 아이디어 회의와 데님 수거 공정, 새로운 컨셉의 업사이클 가방 제작, 판매와 기부등 모든 과정을 통해 환경과 동물권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기획된 블루플랜은 최강희 배우의 개인 프로젝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됐습니다.

최강희 배우는 자신이 만들어내는 쓰레기가 얼마나 되는지, 어떤 쓰레기가 만들어지는지 궁금했고 스스로 리사이클 가방을 제작해 쓰레기를 모으기 시작 했습니다. 이에 오보이!는 최강희 개인의 관심과 실천을 공유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업사이클 브랜드 할리케이에 제안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배우 최강희, 자연인 최강희의 라이프스타일을 참고하여 실제로 필요하고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작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동물권 운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2023년 가을까지 진행되며 오보이!가 주최하는 지구와 동물권을 위한 축제인 언셀프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오보이!와 최강희, 할리케이의 지구와 동물을 위한 푸른 기획 업사이클 프로젝트 블루플랜과 함께해 주세요!

#오보이 #오보이매거진 #최강희 #강짱 #할리케이 #업사이클 #블루플랜 #데님 #ohboymagazine #harliek #upcycle #blueplan #blueplanet #denim
Reposted from @ohboymagazine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960

44

2023/7/23

チェ・ガンヒ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