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Instagram)「<Sing For Eternity>  뇌전증과 중증질환 환우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프로잭트 앨범. ‘Sing For Eternity(영원을 노래해)’  2023.12.6 6PM(KST)  ✔️Sing for Eternity (영원을 노래해)  선예 (Feat. 소향, 루나, 이보람, 이지훈, 김다현, 조권, 범키)  제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모두 같은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음악을 통해 희망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 세상에 아직 사랑과 따뜻한 마음이 녹아 내리진 않았구나 싶고 참 반성하고 더 옮은길로 바른길로 가야 겠다 다시 한번 다짐 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 하게 도와주신 나의 사랑 선예언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뇌전증 환우분들과 중증질환 환우 분들에게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제가 가진 달란트를 통해 전하겠습니다.   이번에 발매 될 영원을 노래해 많이 들어주시고 널리 널리 전해주세요!💿  @sunye.m @sohyang_kleis  @kwon_jo @_leejeehoon @kimdahyun1230  @dlqhfka0217」12月6日 8時56分 - hermosavidaluna

のインスタグラム(hermosavidaluna) - 12月6日 08時56分




뇌전증과 중증질환 환우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프로잭트 앨범.
‘Sing For Eternity(영원을 노래해)’

2023.12.6 6PM(KST)

✔️Sing for Eternity (영원을 노래해)

선예 (Feat. 소향, 루나, 이보람, 이지훈, 김다현, 조권, 범키)

제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모두 같은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음악을 통해 희망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 세상에 아직 사랑과 따뜻한 마음이 녹아 내리진 않았구나 싶고 참 반성하고 더 옮은길로 바른길로 가야 겠다 다시 한번 다짐 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 하게 도와주신 나의 사랑 선예언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뇌전증 환우분들과 중증질환 환우 분들에게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제가 가진 달란트를 통해 전하겠습니다.

이번에 발매 될 영원을 노래해 많이 들어주시고 널리 널리 전해주세요!💿

@sunye.m
@sohyang_kleis
@チョ・グォン
@イ・ジフン
@kimdahyun1230
@dlqhfka0217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758

73

2023/12/6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の最新のインスタ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