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무달력 놓치신 분들 재입고 문의때문에 ?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제 폰에 불났어요. 이걸 저희가 한정판(?)으로 하고 싶어서 한 게 아니라 작년엔 이것보다 적은 수량이었는데도 제 생업이 마비되고, 남편은 퇴근하고 와서 밤새 같이 포장했었던 기억이 있어 아무리 좋은 취지로 기부를 하더라도 둘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하자고 해서 이 정도 수량으로 정했던 거예요! 그런데 놓쳤다고 슬퍼하시는 분들과 문의를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ㅠㅠ 저도 맴이 아프고 하나하나 다 답변해드리기 힘든 상태 입니다. 그래서 순무아빠랑 상의 끝에 2차는 작년처럼 예약주문을 받아 그만큼 제작을 하여서 판매를 할까 합니다. 그렇게 하면 예약주문이니까 품절돼서 못 사는 분은 없을 거예요! 온라인 샵이 저의 생업이기에?? 이번 2차 달력 예약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인 일반 판매로 전환됩니다. (1차는 전액 기부였습니다.) 사장도 저인데 직원도 저고 알바도 저예요...? 이번 주 며칠 동안 선결제주문 받고, 빨라야 12월 초~중순까지도 기다려 주실 수 있는 분! (달력 주문 넣으면 제작 기간만 2주 넘게 걸려요?오면 또 다 검수랑 포장기간이...!) 많으시면 2차로 진행 하겠습니다! 공장에서 일정 제작 수량이 정해져있어서 많지 않으면 진행이 안될 수도 있고요? 이번 1차에도 제가 빨리 품절 안될거라고 예상했지만 댓글 안 다시고 숨어있던 샤이순무(?) 팬분들 때문에 이렇게 됐네요...? ✅댓글로 의견 여쭤보고 내일 정도 진행할게요!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순무가 대신 꾸벅 인사하네요?? #순무 #SoonMoo

soonmoo_catさん(@soonmoo_cat)が投稿した動画 -

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11月6日 09時12分


#순무달력 놓치신 분들 재입고 문의때문에 ?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제 폰에 불났어요.
이걸 저희가 한정판(?)으로 하고 싶어서 한 게 아니라 작년엔 이것보다 적은 수량이었는데도 제 생업이 마비되고, 남편은 퇴근하고 와서 밤새 같이 포장했었던 기억이 있어 아무리 좋은 취지로 기부를 하더라도 둘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하자고 해서 이 정도 수량으로 정했던 거예요!
그런데 놓쳤다고 슬퍼하시는 분들과 문의를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ㅠㅠ 저도 맴이 아프고 하나하나 다 답변해드리기 힘든 상태 입니다.
그래서 순무아빠랑 상의 끝에 2차는 작년처럼 예약주문을 받아 그만큼 제작을 하여서 판매를 할까 합니다. 그렇게 하면 예약주문이니까 품절돼서 못 사는 분은 없을 거예요!
온라인 샵이 저의 생업이기에?? 이번 2차 달력 예약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인 일반 판매로 전환됩니다. (1차는 전액 기부였습니다.) 사장도 저인데 직원도 저고 알바도 저예요...?
이번 주 며칠 동안 선결제주문 받고, 빨라야 12월 초~중순까지도 기다려 주실 수 있는 분! (달력 주문 넣으면 제작 기간만 2주 넘게 걸려요?오면 또 다 검수랑 포장기간이...!)
많으시면 2차로 진행 하겠습니다! 공장에서 일정 제작 수량이 정해져있어서 많지 않으면 진행이 안될 수도 있고요?
이번 1차에도 제가 빨리 품절 안될거라고 예상했지만 댓글 안 다시고 숨어있던 샤이순무(?) 팬분들 때문에 이렇게 됐네요...?
✅댓글로 의견 여쭤보고 내일 정도 진행할게요!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순무가 대신 꾸벅 인사하네요??
#순무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4,394

426

2018/11/6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