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무달력 2차 예약주문 오픈했어요! 길어도 이 공지 꼭 읽어주세요! 글에 써 있는 내용 또 질문하시면 슬퍼요,,,? ?? ✅ 이 글 올린 시간부터 순무 프로필 링크에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11월 13일 화요일 오후 23시 59분까지만 주문창 열어놓겠습니다.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고, 주문 토대로 제작 들어가서 배송 받으시기까지 12월 중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장에서 딜레이 될 시 최대 말까지도? 너그럽게 기다려주실 분만요! 이제 달력 성수기라 공장에서 말씀하시는 제작기간도 많이 늘어났어요... 그래서 원래 1차 달력 배송 끝나면 열려고 했지만 그러면 너무 딜레이 될 것 같아서 빨리 엽니다. 2차 달력과 같이 구매하시는 굿즈 등 모든 물건은 무조건 달력 배송일에 합배송 되니 그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달력 안 사시고 굿즈만 사시는 분은 제외) 네이버 시스템상 정확한 배송일을 안내해야해서 배송지연 안내일은 12월 말일로 일괄 표기될 예정입니다. ✅ 달력 예약구매 수량이 최소수량에 못 미치면 제작이 취소될 수도 있는 점, 수량이 너무 많아지면 예약기간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시어 원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빠른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예약 수량만큼 제작하므로 중간에 취소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1차에 달력은 못 사고 순무굿즈 구매하신 분들중에, 2차 달력과 함께 배송받고 싶으신 분들은 취소하시고 달력과 같이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시면 이번에 주문하신 굿즈만 다음주 월-수 중에 배송됩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이번 주문건을 이번주 금요일까지 꼭 취소신청 해주세요! 이미 송장 다 뽑아두었고, 주말에 계속 택배 포장 작업 할 거예요. 그 땐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라 취소승인을 보장해드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으로 알아서 묶음배송 구분해주는 기능이 없습니다... 제가 하나하나 봐가면서 해야하는데 이번에 주문건이 너무 많아서 놓칠 가능성이 커요. 그러니 굿즈랑 묶음배송 원하시면 꼭 금요일까지 취소 후 달력예약주문과 함께 재주문 해주세요~ 참고로 순무 왕만두 리무버블 스티커랑 떡메모지는 품절 상태이고 재제작 하지 않기에 취소하시면 구매를 보장할 순 없으니,,,신중해주세요?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물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순무달력 #못사서오열한분들_더이상은naver,,,✨ #로오세요 #프로필링크클릭 #SoonMoo

soonmoo_catさん(@soonmoo_cat)が投稿した動画 -

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11月9日 07時34分


?? 순무달력 2차 예약주문 오픈했어요! 길어도 이 공지 꼭 읽어주세요! 글에 써 있는 내용 또 질문하시면 슬퍼요,,,? ??
✅ 이 글 올린 시간부터 순무 프로필 링크에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11월 13일 화요일 오후 23시 59분까지만 주문창 열어놓겠습니다.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고, 주문 토대로 제작 들어가서 배송 받으시기까지 12월 중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장에서 딜레이 될 시 최대 말까지도? 너그럽게 기다려주실 분만요! 이제 달력 성수기라 공장에서 말씀하시는 제작기간도 많이 늘어났어요... 그래서 원래 1차 달력 배송 끝나면 열려고 했지만 그러면 너무 딜레이 될 것 같아서 빨리 엽니다.
2차 달력과 같이 구매하시는 굿즈 등 모든 물건은 무조건 달력 배송일에 합배송 되니 그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달력 안 사시고 굿즈만 사시는 분은 제외)
네이버 시스템상 정확한 배송일을 안내해야해서 배송지연 안내일은 12월 말일로 일괄 표기될 예정입니다.
✅ 달력 예약구매 수량이 최소수량에 못 미치면 제작이 취소될 수도 있는 점, 수량이 너무 많아지면 예약기간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시어 원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빠른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예약 수량만큼 제작하므로 중간에 취소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1차에 달력은 못 사고 순무굿즈 구매하신 분들중에, 2차 달력과 함께 배송받고 싶으신 분들은 취소하시고 달력과 같이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시면 이번에 주문하신 굿즈만 다음주 월-수 중에 배송됩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이번 주문건을 이번주 금요일까지 꼭 취소신청 해주세요!
이미 송장 다 뽑아두었고, 주말에 계속 택배 포장 작업 할 거예요. 그 땐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라 취소승인을 보장해드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으로 알아서 묶음배송 구분해주는 기능이 없습니다... 제가 하나하나 봐가면서 해야하는데 이번에 주문건이 너무 많아서 놓칠 가능성이 커요.
그러니 굿즈랑 묶음배송 원하시면 꼭 금요일까지 취소 후 달력예약주문과 함께 재주문 해주세요~
참고로 순무 왕만두 리무버블 스티커랑 떡메모지는 품절 상태이고 재제작 하지 않기에 취소하시면 구매를 보장할 순 없으니,,,신중해주세요?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물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순무달력 #못사서오열한분들_더이상은naver,,,✨ #로오세요 #프로필링크클릭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489

188

2018/11/9

NISRINA SBIAのインスタグラム
NISRINA SBIA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