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ソ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ソンInstagram)「⚘올해로  세번째를 맞은 브릿지바자회 소식입니다! 오는 4월 27일.. 또 한번의 희망을 위해 다리가 놓여집니다!  도움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을 직접 찾아 사랑과 관심을 모아 전달하는 #브릿지바자회.. .  이번에는 세 가정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미숙아로 태어나 뇌병변에 의한 뇌전증으로 집중치료와 재활치료가 시급한 하민수(4세)  다운증후군으로 태어나 급성 골수 백혈병이 발병해 항암치료가 필요한 정은수(3세) . -모두 한부모 가정으로 어머니 혼자  기초생활수급만으로 살아가는 가정이기에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님 없이 홀로 백혈병을 앓고 있는 조아라(20세) 국가보조금을 다 소진하여 더이상 치료를 이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세명의 친구들과 이번 브릿지바자회가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 . 4월27일..브릿지 바자회로 오시면.. 바로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 주실 수 있습니다. . 이날 모인 수익금 전액은.. 하민수.  정은수. 조아라  세명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됩니다! . . #브릿지바자회  #4월27일 . 👉장소-비트360×스미스티메이커  시간- 12시-5시  #현금만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이용해주세요 #카메라소지시입장하실수없습니다 . - 👉#리그램이벤트  #브릿지바자회 포스터 피드를 #리그램 해주세요!  추첨하여 20분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 홍보에 동참해 주시는 것도 큰 도움입니다! ♡♡ . 기간- 4월26일까지  발표- 4월28일 .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주세요!🌸」4月20日 10時45分 - yoo_sun0129

ユソンのインスタグラム(yoo_sun0129) - 4月20日 10時45分


⚘올해로 세번째를 맞은 브릿지바자회 소식입니다!
오는 4월 27일..
또 한번의 희망을 위해 다리가 놓여집니다!
도움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을 직접 찾아 사랑과 관심을 모아 전달하는 #브릿지바자회.. .
이번에는 세 가정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미숙아로 태어나 뇌병변에 의한 뇌전증으로 집중치료와 재활치료가 시급한 하민수(4세)
다운증후군으로 태어나 급성 골수 백혈병이 발병해 항암치료가 필요한 정은수(3세) .
-모두 한부모 가정으로 어머니 혼자 기초생활수급만으로 살아가는 가정이기에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님 없이 홀로 백혈병을 앓고 있는 조아라(20세) 국가보조금을 다 소진하여 더이상 치료를 이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세명의 친구들과 이번 브릿지바자회가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
.
4월27일..브릿지 바자회로 오시면..
바로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 주실 수 있습니다. .
이날 모인 수익금 전액은..
하민수. 정은수. 조아라 세명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됩니다! .
.
#브릿지바자회
#4월27일 .
👉장소-비트360×스미스티메이커 시간- 12시-5시
#현금만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이용해주세요
#카메라소지시입장하실수없습니다 .
-
👉#리그램이벤트
#브릿지바자회 포스터 피드를 #리그램 해주세요!
추첨하여 20분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
홍보에 동참해 주시는 것도 큰 도움입니다! ♡♡ .
기간- 4월26일까지
발표- 4월28일 .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678

56

2019/4/20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ソ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