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ギモInstagram)「곧 사용기 올릴 로봇 물고기! 오늘 쨔매 방광염 경과 보러 낮에 병원 다녀왔습니다. 항생제 꼬박꼬박 먹고 주사기로 물 강급 해줬는데 소변과 초음파에서 슬러지는 없어졌고여! 탁했던 소변색도 맑게 돌아왔습니다. 현미경으로 소변 봤을때 세균도 없다고 하네요!!! 너무 기쁨 ㅠㅠ 다만 신장은 태생이 약한 것 같다며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체크 하기로 했고 유산균과 방광염 보조제 처방을 받았습니다.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어서 그걸로 주기로 했어요. 오늘 쨔매 병원이 집에서 10분거리로 너무 가까운데 걷긴 힘들고(무겁고) 택시잡기도 어려워서 타다를 불렀어요. 4400₩거리도 너무 친절하게 태워주셔서 감동 ㅠㅠ 평생 이용하리...🙏🏻 로봇물고기는 집에 물그릇을 여기저기 다양하게 놔주고 있는데 호기심 유발을 위해 개봉했습니다.🐟💦 곧 동영상 올려볼게요! #cat #chamoe #로봇물고기 #방광염치료👌🏻 #타다짱좋아요」8月26日 18時55分 - 1room1cat

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8月26日 18時55分


곧 사용기 올릴 로봇 물고기!
오늘 쨔매 방광염 경과 보러 낮에 병원 다녀왔습니다.
항생제 꼬박꼬박 먹고 주사기로 물 강급 해줬는데 소변과 초음파에서 슬러지는 없어졌고여!
탁했던 소변색도 맑게 돌아왔습니다.
현미경으로 소변 봤을때 세균도 없다고 하네요!!!
너무 기쁨 ㅠㅠ
다만 신장은 태생이 약한 것 같다며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체크 하기로 했고 유산균과 방광염 보조제 처방을 받았습니다.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어서 그걸로 주기로 했어요.
오늘 쨔매 병원이 집에서 10분거리로 너무 가까운데 걷긴 힘들고(무겁고) 택시잡기도 어려워서 타다를 불렀어요.
4400₩거리도 너무 친절하게 태워주셔서 감동 ㅠㅠ
평생 이용하리...🙏🏻
로봇물고기는 집에 물그릇을 여기저기 다양하게 놔주고 있는데 호기심 유발을 위해 개봉했습니다.🐟💦
곧 동영상 올려볼게요!
#cat #chamoe #로봇물고기 #방광염치료👌🏻 #타다짱좋아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17

21

2019/8/26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