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ソ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ソンInstagram)「드디어 2020년이 밝았네요! 🌅 요즘 일을 잠시 쉬며 ..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니 .. 제가 그동안 너무 결과에 집착하며 살았드라구요! .. . 결과에  대한 바램과 기대 때문에.. 원하던 결과가 아니면  실망하고 낙심하고..ㅠㅠ  그러다보니 그 안에 느낄 수 있는 감사의 순간들과 의미들을 많이 놓치고 살았던거 같아요! .. 또  엄마로서  아내로서 배우로서  늘 정신없는 바쁜 일상에..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거 같구요.. .. . .  그래서  순간순간..그날 그날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사는.. . . 앞선 바램과 목표가 만드는 괜한 불안감과 걱정들에 치이지 않고.. 지금 이 순간들을 즐기며 사는.. 2020년이 되어볼려구해요.. .. (쉽진않겠지만.. 연습해 나가야야겠죠?😅 )  우리.. 올 한해는  내가 이루고픈 결과에 대한  소망보다는 .. 먼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 그 사람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한 해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저는 내안에 기쁨과 감사가 항상 차 있어서 그 기운이 언제 어디서나 밝게 밖으로 흘러나오는,  언제봐도  기분좋은 사람이 되고싶네요! ㅎㅎ .. 올 해.. 기도 제목은 좀 달라질 것 같아요ㅎㅎ 우리 좀 더 나은 내가 되는 2020이 되길.. .. 모두~  건강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화이팅 #새해복많이받으세요」1月1日 15時18分 - yoo_sun0129

ユソンのインスタグラム(yoo_sun0129) - 1月1日 15時18分


드디어 2020년이 밝았네요! 🌅
요즘 일을 잠시 쉬며 ..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니 ..
제가 그동안 너무 결과에 집착하며 살았드라구요! .. .
결과에 대한 바램과 기대 때문에.. 원하던 결과가 아니면 실망하고 낙심하고..ㅠㅠ
그러다보니 그 안에 느낄 수 있는 감사의 순간들과 의미들을 많이 놓치고 살았던거 같아요! ..
또 엄마로서 아내로서 배우로서 늘 정신없는 바쁜 일상에..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거 같구요.. .. . .
그래서 순간순간..그날 그날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사는.. . .
앞선 바램과 목표가 만드는 괜한 불안감과 걱정들에 치이지 않고.. 지금 이 순간들을 즐기며 사는.. 2020년이 되어볼려구해요.. .. (쉽진않겠지만.. 연습해 나가야야겠죠?😅 )
우리.. 올 한해는 내가 이루고픈 결과에 대한 소망보다는 ..
먼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
그 사람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한 해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저는 내안에 기쁨과 감사가 항상 차 있어서 그 기운이 언제 어디서나 밝게 밖으로 흘러나오는, 언제봐도 기분좋은 사람이 되고싶네요! ㅎㅎ .. 올 해.. 기도 제목은 좀 달라질 것 같아요ㅎㅎ 우리 좀 더 나은 내가 되는 2020이 되길.. ..
모두~ 건강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화이팅 #새해복많이받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081

105

2020/1/1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ソ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