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ン・ジエ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シン・ジエInstagram)「2020년 경기도 모두 마무리 하였습니다. 스스로 판단하기에 최선에 비해 조금은 부산하고 부족했던 준비에 기복이 가장 심했던 한해였던것같습니다.수술로 하여금 서두르지않겠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빠른 우승에 어느새 또 과정보단 결과에 집착한것같습니다.  몸이 아직 허락하지 않았는데 마음이 너무 급했나봅니다.  하지만 기복은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폭 넓은 경험으로 생각의 폭 또한 넓어졌다 생각합니다. 모두가 어려운시기에 대회를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많은 스폰서들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시며 한마음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성공도 아픔도 모두 전진하는 길 이라는걸 의심치 않습니다. 전처럼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돌아보며  여전히 저는  전진하고있습니다.   저는 제 미래가 기대됩니다. 저만큼 여러분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12月1日 10時58分 - jiyai_shin

シン・ジエのインスタグラム(jiyai_shin) - 12月1日 10時58分


2020년 경기도 모두 마무리 하였습니다. 스스로 판단하기에 최선에 비해 조금은 부산하고 부족했던 준비에 기복이 가장 심했던 한해였던것같습니다.수술로 하여금 서두르지않겠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빠른 우승에 어느새 또 과정보단 결과에 집착한것같습니다.
몸이 아직 허락하지 않았는데 마음이 너무 급했나봅니다. 하지만 기복은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폭 넓은 경험으로 생각의 폭 또한 넓어졌다 생각합니다. 모두가 어려운시기에 대회를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많은 스폰서들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시며 한마음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성공도 아픔도 모두 전진하는 길 이라는걸 의심치 않습니다.
전처럼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돌아보며
여전히 저는
전진하고있습니다.

저는 제 미래가 기대됩니다.
저만큼 여러분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660

63

2020/12/1

シン・ジエ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シン・ジエ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

ゴルファー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