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ガウ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ョン・ガウンInstagram)「육아선배님들~~ 질문있어요 도와주세요.. 소이가 어젯밤이랑 그저께밤 이틀동안!! 새벽 1시쯤 울기시작하더라구요.. 저는 무서운꿈을 꾼줄알고.  엄마옆에 있다고..걱정하지말라고...꿈이라고.. 계속 얘기해주고 안아줬는데.. 눈도 안뜨고 계속 서럽게 울면서 다리를 끌어안더라구요.. 다리아프냐고? 물었더니 대답도안하고 그냥 계속 울어요..그래서 다리 마사지하고 찜질해주고..그래도 거의 30분을 계속  울더라구요.. 그래서  업고  밖으로 나가서 겨우 달래고...업어 재웠는데 새벽에 두세번 더 깨서는 찡찡대다가 다시 자고.. 어젯밤에도 12시반쯤 깨서는 30분쯤 울다가 다리마사지하고 찜질하다고 그러다가 잠들었어요..  단순 성장통인걸까요? 병원을 가야하는건지.. 그냥 크는 과정인건지..ㅠ.ㅠ 오만때만 걱정이 ㅠ.ㅠ  이와중에 저그림은 소이가 엄마라고 그려준거랍니다^^   #육아는어려워 #육아는영원히 #울엄마는아직도44살딸육아중 #ㅋㅋㅋ #육아그램」1月25日 12時12分 - jung_ka_eun

チョン・ガ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jung_ka_eun) - 1月25日 12時12分


육아선배님들~~ 질문있어요
도와주세요..
소이가 어젯밤이랑 그저께밤 이틀동안!! 새벽 1시쯤 울기시작하더라구요..
저는 무서운꿈을 꾼줄알고.
엄마옆에 있다고..걱정하지말라고...꿈이라고..
계속 얘기해주고 안아줬는데..
눈도 안뜨고 계속 서럽게 울면서 다리를 끌어안더라구요..
다리아프냐고? 물었더니 대답도안하고 그냥 계속 울어요..그래서 다리 마사지하고 찜질해주고..그래도 거의 30분을 계속 울더라구요.. 그래서 업고 밖으로 나가서 겨우 달래고...업어 재웠는데 새벽에 두세번 더 깨서는 찡찡대다가 다시 자고..
어젯밤에도 12시반쯤 깨서는 30분쯤 울다가 다리마사지하고 찜질하다고 그러다가 잠들었어요..

단순 성장통인걸까요?
병원을 가야하는건지..
그냥 크는 과정인건지..ㅠ.ㅠ
오만때만 걱정이 ㅠ.ㅠ

이와중에 저그림은 소이가 엄마라고 그려준거랍니다^^

#육아는어려워
#육아는영원히
#울엄마는아직도44살딸육아중
#ㅋㅋㅋ
#육아그램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91

81

2021/1/25

チョン・ガウ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