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YONIのインスタグラム(zuyoni) - 10月11日 21時08分


뒤늦게 풀어보는 도쿄여행 후기…(1편)
*PHR코리아로부터 제공받은 숙박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브이로그는 주연2채널에 올라가서 다들 보셨을 거라 생각하고!
가발때문에 놀라신 분들 많더라고요ㅋㅋㅋ 딱 둘째날만 가발을 썼는데 색다르고 재밌었어요. 다음 여행때도 기획해볼까 싶을 정도로ㅋㅋㅋㅋ✌️

1) 파스모 패스포트
일본 버스, 지하철에서 쓸 수 있는 외국인 전용 교통카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번 발급하면 28일간 쓸 수 있고, 아쉽게도 잔액과 보증금 500엔은 환불 불가.1500엔+보증금500엔으로 발급받을 수 있어요. (저 갔을 땐 보증금을 내지 않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음)제가 갔을 땐 산리오 콜라보 카드가 나와있어서 기념품으로 할 겸 발급 받아서 여행 내내 잘 썼습니다.
지하철역에 붙어있는 파스모 센터에서도 받을 수 있고 발급처는 다양한데 저는 그냥 냅다 이사람 저사람한테 물어봐서 찾아갔어요ㅋㅋ

2) 넥스 열차
나리타공항에서 숙소가 있던 신주쿠까지는 넥스열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한번에 왕복권으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왕복으로 사면 5000엔인데
모르고 편도로 사버려서 장 당 3250엔이었다는..

3, 4)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친구랑 각방을 썼는데 딱 1인실답게 엄청 아늑하고 있을 건 다 있는 숙소였어요. 화장실 바닥이 뽀득뽀득 새하얘서 처음에 깜짝 놀란 기억이 있네요ㅋㅋㅋ 신주쿠역이랑도 가까워서 여기저기 쏘다니기 좋은 위치였고 근처에 돈키호테도 두 개나 있어서 매일 밤마다 구경다녔던 기억.. 브이로그 영상에 룸투어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5-6) 호텔 조식
여기가 조식이 잘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되게 가정식스러운 조식이었어요! 한식 일식 위주로 반찬도 다양하고 디저트까지 잘 되어있어서 골고루 배불리 먹을 수 있음!
일본어로 손두부찌개.이렇게 적혀있길래 순두부 찌개인가? 하고 먹어봤는데 안 매운 김치찌개 같은 맛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순하고 짜지 않아서 아침에는 속편하게 먹고 싶다-하는 분들께 잘 맞을 것 같아요:)

아직 안 올린 사진이 너무너무x100많은데
나머지는 다음편에!!

#도쿄여행 #일본여행 #프리미어호텔캐빈신주쿠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078

44

2023/10/11

ZUYONI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