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ム・ジホのインスタグラム(pickybonbon) - 11月25日 21時11分


.
.
추운 겨울 모두들 따뜻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제 인스타를 팔로우 해주시고 아주 가끔씩 전해드리는 소식들로 그나마 소통의 끈을 붙잡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의 마음을 가지며 지내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어깨넘어로 배운 요리로 간간히 음식도 직접 만들어보고 했던 제가 결혼과 아이들을 위해 본격적으로 요리를 하게 되면서 가장 관심을 가지게 되었던 건 우리 가족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더 좋은 더 건강한 재료와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고 요리를 할 때에도 한번 더 생각하게 되고 밖에서 접하는 음식들에 대해서도 더 신경을 쓰게 되었네요.

그러던 중 정말 좋은 재료로 훌륭한 음식을 만들고 저와 비슷한 가치를 가진 곳을 만나게 되어서 자신있게 준비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재료와 훌륭한 솜씨로 만든 음식을 앞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주방에서 준비하는 시간들을 줄여주고 식탁에서의 즐거움을 높여주는 음식들을 준비했습니다~!

그 첫번째로 소고기 한우 카레를 준비했어요.
사과와 적양파로 캐러멜라이징을 해서 단맛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한우를 아낌없이 넣어서 만든 카레입니다~ !
매운맛과 순한맛 두 종류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곁들여서 드시면 좋을 고추씨 백김치까지~!

많은 양을 준비해서 더 많은 분들이 드실 수 있게 하고 싶지만
이 카레가 엄청난 정성과 시간이 들어가기에 딱 100세트만 준비했습니다.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동안 특별할인 된 가격에 오픈합니다~! 놓치지 마시고 주문하셔서 맛있고 건강한 한끼 되시길 바랍니다! 주문 링크는 제 프로필에 올려 놓을게요~!

월요일 오픈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38

31

2023/11/25

チェ・ユニ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
チェ・ユニョンさんがフォロー

シム・ジホ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