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용이 부담되고 생소한 딥클렌징 어렵지 않아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딥클렌징 제품중에 가장 큰 변화를 느꼈던 엔쟈임버블겔이에요 ?? 모공청소+톤업+모공축소에 피부결과 광은 덤이에요 저는 4년째 사용 중이랍니다! 이 딥클렌징 꼭! 해보시고 변화 느껴보셨으면 해서 세트 주문시 클린워터70mlset를 증정 해드려요?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에 가면 제일 먼저 해주는 관리가 바로 딥클렌징이에요 그만큼 너무 중요한 과정이며 피부관리의 기본 이라는 말이겠죠! - 어떤 피부관리를 받던간에 딥클렌징을 하지 않은 피부는 값비싼 화장품들을 거의 흡수를 못해서 버리는 꼴이 되니까요? 자 그럼, 딥클렌징이 왜 필요한거야? 세안만 잘하면 되지! NO!NO! 딥클렌징의 필요성 설명 드릴게요 :) 딥클렌징은 피부표면의 각질은 물론 모공깊숙한 곳의 피지,노폐물,진드기사체들을 청소 해주는 관리에요 - ⚠️모공청소가 되어 있지 않으면? 1. 모공속 노폐물 배출이 되지 않아 좁쌀여드름,트러블이 생겨요 - 2. 노폐물을 먹고 사는 피부 진드기가 많아져요- 3. 묶은 각질로 안색이 칙칙해져요 4. 아무리 촉촉한 기초를 발라도 건조하고 같돌아요- 5. 화장이 들뜨고 다크닝이 많아져요- ✅겹겹이 쌓인 얇은 각질위에 에센스를 바른다고 생각해보세요, 흡수가 되지 않고 피부표면을 겉돌게 되겠죠! 모공 깊숙히 노폐물이 꽉 막고 있는데 어떤 화장품이 스며들 수 있겠어요ㅠㅠ 특히나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계절에는 더더욱 피부 클렌징 관리를 신경써서 해주셔야 해요! 초미세먼지는 폐까지 침투 한다는데, 늘 노출되어 있는 우리 얼굴은 얼마나 혹사 당하고 있는지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20일 금요일까지 진행합니다 !

dohya_khさん(@dohya_kh)が投稿した動画 -

キム・ドヒのインスタグラム(dohya_kh) - 4月19日 15時43分


-
비용이 부담되고 생소한 딥클렌징 어렵지 않아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딥클렌징 제품중에 가장 큰 변화를 느꼈던 엔쟈임버블겔이에요 ??
모공청소+톤업+모공축소에 피부결과 광은 덤이에요
저는 4년째 사용 중이랍니다!
이 딥클렌징 꼭! 해보시고 변화 느껴보셨으면 해서 세트 주문시 클린워터70mlset를 증정 해드려요?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에 가면 제일 먼저 해주는 관리가 바로 딥클렌징이에요
그만큼 너무 중요한 과정이며 피부관리의 기본 이라는 말이겠죠! -
어떤 피부관리를 받던간에 딥클렌징을 하지 않은 피부는 값비싼 화장품들을 거의 흡수를 못해서 버리는 꼴이 되니까요?
자 그럼, 딥클렌징이 왜 필요한거야? 세안만 잘하면 되지! NO!NO!
딥클렌징의 필요성 설명 드릴게요 :)
딥클렌징은 피부표면의 각질은 물론 모공깊숙한 곳의 피지,노폐물,진드기사체들을 청소 해주는 관리에요 -
⚠️모공청소가 되어 있지 않으면?
1. 모공속 노폐물 배출이 되지 않아 좁쌀여드름,트러블이 생겨요 -
2. 노폐물을 먹고 사는 피부 진드기가 많아져요-
3. 묶은 각질로 안색이 칙칙해져요
4. 아무리 촉촉한 기초를 발라도 건조하고 같돌아요-
5. 화장이 들뜨고 다크닝이 많아져요- ✅겹겹이 쌓인 얇은 각질위에 에센스를 바른다고 생각해보세요, 흡수가 되지 않고 피부표면을 겉돌게 되겠죠!
모공 깊숙히 노폐물이 꽉 막고 있는데 어떤 화장품이 스며들 수 있겠어요ㅠㅠ
특히나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계절에는 더더욱 피부 클렌징 관리를 신경써서 해주셔야 해요!
초미세먼지는 폐까지 침투 한다는데, 늘 노출되어 있는 우리 얼굴은 얼마나 혹사 당하고 있는지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20일 금요일까지 진행합니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42

22

2018/4/19

キム・ドヒ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