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뽀맹일화] 며칠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수능 전날 ‘보민아 밥먹자?’를 기억하시나요?? 당일 쇼! 챔피언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슬슬 눈치게임을 하던 아홉명의 형아들. 다음날 수능 볼 보민이를 먼저 들여보낸 후, 그들이 준비한 것은 다름아닌 막내 뽀맹이?의 도시락 만들기였는데요. 처음 기획을 한 것은 다름 아닌 구구?차일드의 막내 주쨔?였습니다. 작년에 받은 것이 있어 기필코 갚아야겠다며 형아들, 친구들과 열심히 도시락 레시피를 찾았었는데요. 뽀맹이 몰래 시작됐던 우당탕탕 도시락 만들기, 그걸 시청하던 우리의 뽀맹인 다음날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아홉 명의 형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뽀맹인 당일 스케줄을 마친 형아들에게 먹고 싶은게 있냐고 먼저 물어봤다고 하는데요. 우리 아이스크림? 귀신들? 입모아 31가지의 아이스크림 집을 외쳤답니다. 그리하여 뽀맹인 형아들이 집에 도착하기 전, 형아들이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 샤베트, 쫀떡궁합,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닐라” 맛을 사들고 왔는데요! 항상 서로 말로 잘 표현하진 않지만 행동으로 보여주는 우리의 금둥이들??이란 걸 씬옾이가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금둥이네 ?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11月19日 20時28分


[#훈훈한뽀맹일화] 며칠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수능 전날 ‘보민아 밥먹자?’를 기억하시나요??
당일 쇼! 챔피언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슬슬 눈치게임을 하던 아홉명의 형아들. 다음날 수능 볼 보민이를 먼저 들여보낸 후, 그들이 준비한 것은 다름아닌 막내 뽀맹이?의 도시락 만들기였는데요. 처음 기획을 한 것은 다름 아닌 구구?차일드의 막내 주쨔?였습니다. 작년에 받은 것이 있어 기필코 갚아야겠다며 형아들, 친구들과 열심히 도시락 레시피를 찾았었는데요. 뽀맹이 몰래 시작됐던 우당탕탕 도시락 만들기, 그걸 시청하던 우리의 뽀맹인 다음날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아홉 명의 형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뽀맹인 당일 스케줄을 마친 형아들에게 먹고 싶은게 있냐고 먼저 물어봤다고 하는데요. 우리 아이스크림? 귀신들? 입모아 31가지의 아이스크림 집을 외쳤답니다. 그리하여 뽀맹인 형아들이 집에 도착하기 전, 형아들이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 샤베트, 쫀떡궁합,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닐라” 맛을 사들고 왔는데요!
항상 서로 말로 잘 표현하진 않지만 행동으로 보여주는 우리의 금둥이들??이란 걸 씬옾이가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금둥이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7,906

227

2018/11/19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