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ソニ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アン・ソニョンInstagram)「날은 덥고,  애는 울고,  안아라 업어라 징징끝내주고, 내심 선두주자가 아니었을까 기대하고 결승전에 계속 한시간을 서있었는데... . . . 55km 경쟁부문 이미 우승자 막 들어온상황.. 이미 다 나갔나부다 하고 돌아서려는데, 다리 절며 마지막 구간으로 뛰어가는 시커먼 한남자.... . . . . 울 #스스방  #자전차왕스복동🚴🏻‍♂️ . . . 왠지 울컥 눈물이 핑돌아 “힘내”도 못하고, 비디오 제대로 찍지도 못하고... . . 왜인지 모르겠지만 “바로아빠! 바로아빠!!! “ 만 외치고 지나쳐 보냈다는.... . . 여보,  우승하지 않아도, 완주하지 않아도, 이미 당신이 #우리가족1등이야!! . #끝까지힘내❤️ 당신이 #세젤멋 #lifeof스욜로 . . 세상이 지치고 힘들어 포기하고 싶어질때, 이렇게 애타게 기다리고 응원하는 가족이 있다는거 잊지마❤️❤️ . . . #바로네사는이야기」5月26日 11時31分 - anney_an_love

アン・ソニ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anney_an_love) - 5月26日 11時31分


날은 덥고,
애는 울고,
안아라 업어라 징징끝내주고,
내심 선두주자가 아니었을까 기대하고 결승전에 계속 한시간을 서있었는데... .
.
.
55km 경쟁부문 이미 우승자 막 들어온상황.. 이미 다 나갔나부다 하고 돌아서려는데, 다리 절며 마지막 구간으로 뛰어가는 시커먼 한남자.... .
.
.
.
#스스방
#자전차왕스복동🚴🏻‍♂️ .
.
.
왠지 울컥 눈물이 핑돌아 “힘내”도 못하고, 비디오 제대로 찍지도 못하고... .
.
왜인지 모르겠지만 “바로아빠! 바로아빠!!! “ 만 외치고 지나쳐 보냈다는....
.
.
여보,
우승하지 않아도, 완주하지 않아도, 이미 당신이 #우리가족1등이야!! .
#끝까지힘내❤️
당신이 #세젤멋
#lifeof스욜로
.
.
세상이 지치고 힘들어 포기하고 싶어질때, 이렇게 애타게 기다리고 응원하는 가족이 있다는거 잊지마❤️❤️ .
.
.
#바로네사는이야기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840

143

2019/5/26

ソン・ジ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ン・ジウンさんがフォロー

アン・ソニ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