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ソニ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アン・ソニョンInstagram)「#스바로군👶🏻  #최소전생에물개설 . . . . 저리 코를 박고 먹어주니 엄마가 밥차릴 맘이 나지유😍 . . . . #다이어트식단 에 훈제오리구이 많이 드시는데, 생오리 고기 아닌이상, 시판 훈제오리고기는 염분이 상당이 높은경우가 많아요.  저는 그래서 주로 야채듬뿍 덜해서 오리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볶다가 올리브유 한바퀴 휙 더 둘러주는데요.  요건 #안선영식단 중에서도 #유지어터식단 으로 추천해요❤️ . . . . 저는 오늘의 스트레스 날리러 이제 저녁 먹은거 치우고, 땀빼러 운동갑니다:  모두들 오늘도 #건강하게 #땀흘리는기쁨 넘치는 하루되시길!!  #바로처럼요😉 @baro_seo  . . . #바로네먹고사는이야기  #사랑해바로야❤」8月13日 19時55分 - anney_an_love

アン・ソニ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anney_an_love) - 8月13日 19時55分


#스바로군👶🏻
#최소전생에물개설
.
.
.
.
저리 코를 박고 먹어주니 엄마가 밥차릴 맘이 나지유😍
.
.
.
.
#다이어트식단 에 훈제오리구이 많이 드시는데, 생오리 고기 아닌이상, 시판 훈제오리고기는 염분이 상당이 높은경우가 많아요.
저는 그래서 주로 야채듬뿍 덜해서 오리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볶다가 올리브유 한바퀴 휙 더 둘러주는데요.
요건 #안선영식단 중에서도 #유지어터식단 으로 추천해요❤️
.
.
.
.
저는 오늘의 스트레스 날리러 이제 저녁 먹은거 치우고, 땀빼러 운동갑니다:
모두들 오늘도 #건강하게 #땀흘리는기쁨 넘치는 하루되시길!!
#바로처럼요😉 @baro_seo
.
.
.
#바로네먹고사는이야기
#사랑해바로야❤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267

34

2020/8/13

ソン・ジ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ン・ジウンさんがフォロー

アン・ソニ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