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aのインスタグラム(luv__ribbon) - 8月19日 19時47分


손이 떨리지 않고, 약간의 미소를 지을수 있을때가 오면, 그때 글을 써야지했어요.
그리고, 이곳이 아닌 정연,제인에게 먼저 이야기를 하고 우리가 이때쯤이면 될까? 했을때 하고 싶기도 했답니다. 그부분은 이해해주시길 바래보아요.
얼마전부터 많은 분들이 질문을 주셨던 저의 남편이였던 동훈이와는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서류는 오래전에 우리가 부부가 아님을 알렸지만 동훈이와 저는 정연제인이 이해할수 있는 시간까지 함께 했었어요. 혹여나 상상의 시간이 생길까하여 사유를 들자면, 동훈이는 만 22살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많이 어렸고, 저는 일에 미쳐있어 많은것들이 부족했었어요. 제가 원했고. 동훈이는 거부했지만 언제나처럼 제 뜻을 따라주었답니다. 정말 쉽지 않은 정연제인도 제가 키울수 있게 허락해주었어요. 그리고 참 좋은 친구가 되었어요. 결혼생활할때는 몰랐던 👀좋은 감정들이 저를 안정되게 해준 이유이기도 해요(그렇다고 이별을 준비 하란건아닙니다용!!) 이곳은. 아이들 친구의 부모님도 선생님들도 계시기에 조금 천천히 알리고 싶었고, 굳이...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동훈이에게 미안했어요. 제 직업때문에 처음부터 지금까지 자유롭지 못했어요.
변하지 않는건 정연제인의 엄마는 저고, 아빠는 커다란 동훈이임을 부디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시길. 바래봅니다.
그럼 맛있는 저녁 드시구요. 라이브때 속좀 시원하게 대답 할수 있겠네요 헤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732

505

2019/8/19

NATALIE LIAOのインスタグラム
NATALIE LIAOさんがフォロー

nanaの最新のインスタ

nana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nana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