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일축하해욤] 2017년 8월 28일 그러부터 500일 후인 2019년 1월 9일인 오늘? 왠지 모르게 우리 니스❤️분들께서 씬옾이를 찾으실 것 같아 이렇게 총총 왔습니다.? 오늘의 사진은 픽셜이가 스리슬쩍 언급했던 잠옷차일드인데요? 이 날이 언제인지 궁금하시다고요?? 바로! 금영?VR촬영 당시입니다. 우리의 금둥이들?? 니스들과 함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 너야너~❤️ 응원법을 탄생시켰죠?? 그 날 니스들이랑 아쉬운 빠빠이??를 하고나서 은밀하고 위대하게 잠옷차일드로 변신했습니다.? 실크 잠옷부터 수면 잠옷까지! 어쩜 세상에나? 본인들과 너무 찰떡인 잠옷이었는데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고요?? 씬옾이가 말하면 픽셜이한테 혼나니까 쉿쉿? 씬옾이가 말했다는 건 비밀로 지켜주세요!? 이 날, 아침부터 정신없던 우리의 우당탕탕 금둥이네? 오후 5시 이후부터 진행 된 촬영은 거의 다음날 새벽녘이 되어서야 끝났는데요. 평상시 잘자고? 잘 일어나는(?) 우리의 금둥이들은 슬금슬금 눈이 반쯤 감기기 시작하다...?(실제로 정말 잠 잔 멤버도 있었지요?) 어느덧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단체로 신나서 방방 뛰어다녔는데요, 눕방 이후로 단체로 잠옷을 보여드리는 건 처음인 것 같다고 기념샷?을 남겨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더 재미있고 자세한 비하인드는 픽셜이가 GHD로 조만간 풀어준다고 하니 우리 다들 기다려 보자구요!!?? 그럼 오늘의 씬옾이는 이만 갑니다, 우리 니스들❤️ 오늘 하루도 골차하셨길 바라고 앞으로 함께 할 날들도 잘 부탁드려요? #우리의_500일_황금처럼_빛나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1月9日 20時28分


[#500일축하해욤] 2017년 8월 28일 그러부터 500일 후인 2019년 1월 9일인 오늘? 왠지 모르게 우리 니스❤️분들께서 씬옾이를 찾으실 것 같아 이렇게 총총 왔습니다.?
오늘의 사진은 픽셜이가 스리슬쩍 언급했던 잠옷차일드인데요? 이 날이 언제인지 궁금하시다고요?? 바로! 금영?VR촬영 당시입니다. 우리의 금둥이들?? 니스들과 함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 너야너~❤️ 응원법을 탄생시켰죠?? 그 날 니스들이랑 아쉬운 빠빠이??를 하고나서 은밀하고 위대하게 잠옷차일드로 변신했습니다.?
실크 잠옷부터 수면 잠옷까지! 어쩜 세상에나? 본인들과 너무 찰떡인 잠옷이었는데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고요?? 씬옾이가 말하면 픽셜이한테 혼나니까 쉿쉿? 씬옾이가 말했다는 건 비밀로 지켜주세요!?
이 날, 아침부터 정신없던 우리의 우당탕탕 금둥이네? 오후 5시 이후부터 진행 된 촬영은 거의 다음날 새벽녘이 되어서야 끝났는데요. 평상시 잘자고? 잘 일어나는(?) 우리의 금둥이들은 슬금슬금 눈이 반쯤 감기기 시작하다...?(실제로 정말 잠 잔 멤버도 있었지요?) 어느덧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단체로 신나서 방방 뛰어다녔는데요, 눕방 이후로 단체로 잠옷을 보여드리는 건 처음인 것 같다고 기념샷?을 남겨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더 재미있고 자세한 비하인드는 픽셜이가 GHD로 조만간 풀어준다고 하니 우리 다들 기다려 보자구요!!??
그럼 오늘의 씬옾이는 이만 갑니다, 우리 니스들❤️ 오늘 하루도 골차하셨길 바라고 앞으로 함께 할 날들도 잘 부탁드려요?
#우리의_500일_황금처럼_빛나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806

488

2019/1/9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